본문 바로가기

특별기획

플스4(PS4), 플스5(PS5) 독점작 한 눈에 보기 2부! 플스 유저라면 꼭 보세요!!

 

 

 

 

 

" 갓 오브 워 "​

액션 어드벤처 <플스4>

 

 

플스가 있다면 반드시 해야 할 게임 TOP 5안에 들어가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.

기존에 발매되었던 시리즈들과는 다르게 변화된 모습으로 돌아왔지만,

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며 흥행에도 성공했는데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" 인왕 1&2 "​

액션 RPG <플스4>

 

 

닌자 가이덴 시리즈를 만들었던 팀 닌자가 개발한 소울라이크류의 액션 게임인데요.

디아블로와 비슷한 ‘장비 수집 요소’와

상황에 따라서 변경이 가능한 ‘세 가지 형태의 공격 자세’

그리고 공격 후 정확한 타이밍에 버튼을 눌러서, 스테미너를 회복하는 ‘잔심 시스템’ 등의

요소들이 있어서 소울라이크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" 고스트 오브 쓰시마 "​

오픈월드 액션 RPG <플스4>

 

 

중세 일본의 대마도를 무대로, 몽고 제국의 침입에 저항하는 사무라이가 주인공인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입니다.

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된 대마도와 이키 섬을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를 보여주었고요.

특히 사무라이 방식의 맞대결 칼부림 스타일과 닌자의 암살 기술 스타일이 공존해서 전투의 다양성 역시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" 호라이즌 제로 던 "​

3인칭 오픈월드 RPG <플스4, PC>

 

 

전반적으로 파 크라이, 위쳐, 툼레이더 등의 장점들을 모아 놓은 듯한 높은 완성도의 오픈월드를 구현해 놨는데요.

개인적으로 문명이 사라진 자연과 그 세계관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그래픽과 기계 동물마다 다르게 약점을 노려서 공략하게 만드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인상 깊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" 데스루프 "​

FPS 잠입 어드벤처 <플스4, 플스 5, PC 동시 발매 (9월 14일)>

 

 

똑같은 하루가 끊임없이 반복되는 섬에 갇힌 주인공은

근접무기와 총기들 그리고 초능력을 이용하여, 타임루프를 만들어낸 8명의 보스를 암살해야지만 섬에서 탈출할 수 있는데요.

총기류나 칼을 사용할 때 더욱 사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듀얼센스의 기능을 적극 적용할 예정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" 케나 "​

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<플스4, 플스 5, PC 동시 발매 (9월 21일)>

 

 

디즈니와 픽사 애니메이션 느낌의 모델링이 돋보이는,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인데요.

여러 대작 게임들이 연상되는 전투 스타일들과 인디게임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보여줘서, 상당히 기대되는 작품입니다.

 

플스에는 또 어떤 독점작이 있고, 할 만한 게임들이 있는지 영상에서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:)